휴젤 웰라쥬, 하나 사면 하나 기부 ‘리얼 미(Real Me)’ 캠페인 진행 뉴스 - 웰라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휴젤 웰라쥬, 하나 사면 하나 기부 ‘리얼 미(Real Me)’ 캠페인 진행

(ip:) 2020-11-06


11월 한달 간 웰라쥬 제품 1개 구매 시 원데이 키트 1개 기부…할인행사도 진행
구매 행사 外 웰라쥬 인스타그램 이벤트 통해서도 기부 참여 가능

출처 : 팜뉴스(http://www.pharmnews.com)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전개하는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 11월 한달 간 웰라쥬 제품 구매 시 화장품을 기부하는 고객참여형 기부 행사 ‘리얼 미(Real Me)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얼 미 캠페인은 피부 미용 사업을 주력을 하고 있는 휴젤의 사회 공헌 사업 중 하나다. 지난 2017년 이래 자사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를 통해, 사회 곳곳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여성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하고, 여성으로서 ‘진짜 나’를 찾아가는 과정을 응원한다는 의미로 지속적인 기부 활동을 펼쳐 왔다.

웰라쥬는 11월 캠페인 진행 기간 동안 웰라쥬 공식몰 및 네이버 공식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 웰라쥬의 베스트 아이템인 ▲원데이 키트 시리즈 4종 ▲리뉴얼 출시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라인 3종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중 하나를 구매 시 희망친구 기아대책을 통해 전국 취약계층의 여성들에게 원데이 키트 1개를 기부한다.

더불어,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5일까지 웰라쥬 대표 제품들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원데이 키트 4종은 50%, 리뉴얼된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3종과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각각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웰라쥬 공식몰과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도 오는 9일부터 30일까지 리얼 히알루로닉 스킨케어 3종과 블루 100 앰플 모두 2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캠페인 확산을 위한 웰라쥬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자신의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친구를 태그하면 태그된 친구의 수 만큼 원데이 키트를 기부하는 내용이다.

휴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매년 진행해 왔던 ‘리얼 미 캠페인’과 달리 이번 캠페인은 웰라쥬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 분들과 함께 하자는 취지로 제품 1개 구매 시 원데이 키트 1개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 사회의 사각지대에 있는 여성들이 ‘진짜 나’를 찾고 자존감을 되찾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휴젤은 희망친구 기아대책, 한국미혼모지원네트워크 등과 함께 어려운 환경에 놓인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 지원을 지속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팜뉴스(http://www.pharmnews.com)






▶ 기사 내용 전문 보기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