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출시 뉴스 - 웰라쥬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 출시

(ip:) 2020-11-06




100% 인체 동일 히알루론산 함유
수분 흡수 및 유지 안정성 향상해
대용량 데일리 앰플, 가성비 높여



리얼 히알루론산 블루 100 앰플.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는 베스트셀러 ‘원데이키트’의 앰플 용량을 100배 늘린 대용량 제품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히알루론산을 3차례 정제해 불순물을 걸러낸 순도 100% 인체 동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다. 고순도의 인체 동일 성분인 만큼 피부 수분 유지력과 수분 흡수에 대한 안정성이 높으며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신제품은 깨끗한 히알루론산 성분을 초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9중으로 조합해 피부 겉과 속 모두 탄탄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9중 히알루론산이 수분막 형성, 수분 충전, 피부 수분 공급 단계를 한번에 진행함으로써 피부에 수분 장벽을 쌓아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은 물론 피부결까지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으로 여러 번 피부에 덧발라도 산뜻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특히 이 제품은 기존 베스트셀러 원데이 키트 앰플의 100배 늘어난 100㎖ 대용량으로 출시해 데일리, 다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2만 8000원으로 용량 대비 가성비를 높였다.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웰라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과 함께 포토리뷰 작성자를 대상으로 매일 100명씩 추첨, 아쿠아 비파이브 수딩 마스크 10매를 증정하는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누적판매 2천만개 돌풍템인 원데이 키트의 매니아 소비자들이 원데이 키트처럼 수분력이 좋으면서도 대용량 앰플을 원한다는 의견을 토대로 만든 제품”이라며 “웰라쥬만이 선보일 수 있는 깨끗한 순도 100% 인체 동일 히알루론산과 촘촘한 9겹 보습으로 건조하고 연약해지는 환절기 피부에 백점짜리 보습을 선사해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 기사 내용 전문 보기

게시판 상세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